추천제품

우리 아이에게 안전한 생수! 닥터코아퓨터 베이비 워터

sso-sso 2021. 2. 25. 12:12

 

안녕하세요^^

외투의 두께가 점점 얇아지고 있는 계절이 다가왔네요~

마스크의 답답함은 남아 있지만

그래도 산책하기에 좋은 날들이 다가오니

하늘도 한번 더 보게 되는 일상입니다.

 

요즘 많은 식품들에서 유해물질이 검출되니

마음편히 사먹을 수도 없는 상황입니다.

외출시 건물안의 정수기 한번 사용하기도

왠지 꺼려지는 요즘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은 좋은걸로 마셔야겠죠?

 

특히 우리 아이에게는 더욱더 신경을 써야하는데요,

제가 활동하고 있는 '스타일씨' 에서

이 착한 제품으로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게시글을 보고

지원하게 되었는데 감사하게도 당첨이 되었답니다^^

셀러 활동과 동시에 이런 기회도 주어지니

'스타일씨'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안전한 생수!

'닥터코아퓨터 베이비 워터' 입니다.

그럼 리얼 후기!!! 시작해볼까요? ^^

포장부터 깨끗하고 깔끔하게 해주셨어요^^

짠!!!!!!!!!!!

일단 첫 느낌이 어떠신가요?

너~~~~무 예쁘죠? ㅋㅋㅋㅋㅋ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ㅋㅋㅋㅋ

안전한 생수라서 고마운데 예쁘기까지^^

 

위의 구성대로 총 6병이 왔는데요,

이제 차근차근 설명을 시작할게요~

제품명과 함께 소개되는

"소중한 우리아이를 위한 첫번째 물"

이라는 문구가 참 예뻤어요^^

왠지 '첫번째'라는 말은 늘 설레임을 주잖아요?

물론 저희 아이는 9살이라 첫번째 물은 아니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계속해서 좋은거 먹이고 싶은게 엄마 마음이니까^^

물조차도 안전한 생수로 선택!!

 

보시는것과 같이 용량은 500ml로 되어 있어요.

저희 아이는 물을 좀 많이 마시는 편이에요.

저도 다이어트 때문에 하루에 2L이상은 기본으로 마시는데

아이가 늘 엄마만 물통이 있다고 부러워했는데

이제 자기 물이 생겼다며 정말 좋아했어요^^

1. 분유나 이유식에 잘 녹아서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간편하고

 

2. 물을 통해 섭취할 수 있는 미네랄이

일반 생수보다 더욱 많이 함유되어 있으니 너무 좋습니다.

 

3. 청정지역의 자연수로, 일체 화학처리를 하지 않아

우리 아이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한 제품에다가

 

4. 물을 끓여 살균 소독할 필요 없이

영유아, 신생아에게도 바로 제공이 가능하다는 점!!

 

이런 자랑거리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면

나뿐만 아니라 주변에도 소개 할만 하겠죠? ^^

 

병을 옆으로 조금 돌려보면

제품에 대한 설명도 잘 나와있습니다.

그럼 조금더 자세한 설명을 보실까요?

 

안전한 생수 / 닥터코아 퓨어

 

그리고 요즘 모든 페트병에 되어있지만

이 제품 역시 분리수거를 위한 절취선도 있답니다^^

또 하나 세심한 부분은

옆 라인 한쪽 부분을 투명으로 포장되어

안에 물이 얼마나 남았는지 알 수가 있답니다.

센스!!

보이시나요? 안에 물이 어느정도 남았는지 알 수 있어요^^

또 우리에게 중요한 유통기한부분!!!

내년 1월까지였어요 ㅋㅋㅋㅋ 굉장히 넉넉하죠??

유통기한까지 안전한 생수였다니^^

 

뚜껑열어 벌컥벌컥 마시는 딸래미^^

물에서 맛이 나진 않을테지만 일단 맛있다고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처음 보는 제품을 아이에게 먹이는 것이

좀 꺼려지시는 부모님도 계실거 같아요.

물론 저도 그랬어요^^

그래서 우선 제가 한병을 먹고 하루가 지난 후에

아이에게 먹였어요!

그만큼 입으로 들어가는건 뭐든 다 신중해야 하니까요~

 

지난주 일요일에 제품을 받고 현재 5일째 되었는데요,

저도 아이도  너무 맛있게 시원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아이에게 너무나 착한 물!

안전한 생수, 닥터퓨어 워터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분유가 잘 타진다는 엄마들의 후기

외출시 물통을 들고 다녀야 하는 귀찮음에서

편리하게 가방에 쏙 넣고 다닐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랍니다.

근데 거기에다가 성분까지 착하다니....

 

학교를 다니는 초등학생 아이들도 요즘 개인물통은 필수이니

편하게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어서 좋을거 같습니다^^

 

아이입에 들어가는 모든것에는

엄마의 욕심이 들어가기 마련인데요,

안전한 생수, 닥터퓨어 워터!

강력추천합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솔직한 후기로 말씀드릴게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stylec.co.kr/shop/item.php?it_id=1612499576&cid=3967156224

 

닥터코아 퓨어 베이비&키즈 워터 6개입

 

stylec.co.kr

 

*위의 후기는 [스타일씨 셀러 카페]에서 진행한 체험단에 선정되어

업체측으로부터 체험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