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픽미팝스 서프라이즈(싱글팩)

sso-sso 2020. 11. 12. 11: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딸아이 장난감 리뷰입니다^^

요즘 우리 딸아이가 푹 빠져 사는

[픽미팝스 서프라이즈] 시리즈입니다.

 

저희 아이는 캡슐로 가려져 있는 장난감을 좋아합니다.

아이들 장난감 중에서 서프라이즈 의미로

캡슐, 포장 등으로 가려져서

어떤 장난감이 나올지 모르는 상태에서

개봉함으로 인해 즐거움을 얻는 장난감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픽미팝스 서프라이즈] 장난감을 소개합니다.

 

픽미팝스를 개봉하기 전입니다^^
간단한 제품 설명들이 있어요

딸아이가 빨리 개봉하고 싶은데

사진 찍는다고 너무 구박해서

사진을 자세히 찍지를 못했어요ㅠ

조금씩 설명 들어갑니다!!!!!!

 

일단 구성품은

1. 향기나는 인형 1개

2. 캔디 캐리어 1개

3. 비밀 메시지 1개

4. 캐리어 스탠드 1개

5. 스트링 고리 1개

6. 캐릭터 가이드 1개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그럼 개봉을 해볼까요?

뚜껑을 개봉하면 안에 이렇게 구성품이 들어있어요
*구성품중 '스트링 고리'는 인형과 함께 있어요!
캔디 캐리어를 스탠드에 고정하면 이렇게 세워둘 수 있어요
픽미팝스 싱글팩(뒷면:더블팩)에 대한 캐릭터 가이드 내용이 적혀 있어요

이건 비밀메시지 입니다.

아이들이 이걸 너무나 좋아합니다.

일단 이 메시지를 보면 캐릭터가 누군지 알 수 있습니다.

뒤집어서 이 메시지를 열면,

이렇게 퀴즈가 나와 있어요^^

근데 약간 넌센스퀴즈의 느낌입니다.

간혹 아재 개그같은 글귀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짠!!!!!

상어친구 '봉봉'이가 나왔네요!

 

스트링 고리를 들면 이렇게 데롱데롱 매달려 있답니다 ㅋㅋㅋㅋ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

고리가 있어서 아이들 가방이나 소지품에 걸어 다닐 수 있습니다.

 

 

 

 

픽미팝스 서프라이즈에는 종류가 4종류가 있습니다.

1. 푸쉬미업스 (출처 : 다나와)
2. 싱글팩 (출처 : 쿠차)
3. 더블팩 (출처 : 머스트잇)
4. 점포팩 (출처 : 롯데온)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구요

가격도 당연히 점점 더 올라갑니다 ㅋㅋㅋ

하지만 인터넷 쇼핑을 하다보면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곳들이 있으니

많이 비교하셔서 제일 저렴하게 구매하시는게 좋아요.

아시다시피

아이들 장난감은 오래 가는 것들이 거의 없기 때문에

너무 큰돈 들여서 정가로 주고 사는게 조금 아깝습니다^^;;

 

저희 아이는 이미 10개를 모았는데요

이게 종류가 어마어마한데....

언제까지 모을지는 모르겠어요 ^^

 

잘 가지고 노니 엄마로써 아직은 흐뭇합니다 ㅋㅋㅋㅋ

 

'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난방텐트 추천 원터치로 한번에!  (0) 2020.12.09
욕실 난방기 추천  (2) 2020.11.28
삼성 AKG S30 블루투스 스피커  (0) 2020.11.10
삼성 버즈 플러스(블루)  (0) 2020.11.10
스미다 캔 가습기 매일 사용중  (0) 2020.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