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삼성 버즈 플러스(블루)

sso-sso 2020. 11. 10. 11:59

이번에 리뷰할 내용은 삼성 버스 플러스 제품입니다.

이 또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되어 있답니다.
드뎌 버즈를 열면!!!!!!!!! ^-^
왼쪽 이어버드를 들어봤어요^^
함께 동봉된 작은 상자속에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이어버드 귀에 닿는 부분의 여유 부품(?)들이 함께~

 

현재 6개월 정도 사용 중입니다.

저는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제일 좋은 부분은

음악을 들으면서 주변 소리를 함께 들을 수 있다는 것!

전 늘 사고 방지를 위해 한쪽만 끼고 다녔는데

이어버드로 바꾸고 나서는 양쪽을 다 껴도 

주변소리를 켜놓으면 위험하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터치 부분이 여러 기능으로 작동이 되는데

그걸 내가 설정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에요.

 

그리고 충전이 참 빨리 되서 그 또한 장점인듯 합니다.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에 걸어놓은 링크로 들어가시면

굉장히 상세하게 적혀있습니다.

제가 따라 적고 싶은데 혹 저작권 문제가 될까봐

링크로 걸어놓습니다.

^-^

위 이미지는 삼성 버즈플러스 상품 페이지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다소 리뷰가 좀 허술하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으실테지만

제품을 제공받은 것이 아니라

제가 직접 필요로 인해서 사서 직접 사용해본 후에 작성하는거라

실물 사진과 정말 솔직한 리뷰를 하고 있으니

조금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삼성버즈플러스 리뷰였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상세하게!!!!

솔직하게!!!!

말씀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