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제품

물티슈 추천 오늘도 사용한 제품

sso-sso 2020. 11. 26. 00:42

아이가 올해로 8살인데

엄마인 나는 아직까지 좋은 물티슈를 알아본다.

입을 닦거나 화장실에서 용변을 본 후에는

물티슈를 계속해서 사용하기 때문이다.

아이의 피부와 직결되는 부분이기에

아무거나 사용 할수 없는것이 엄마 마음이다.

 

처음 아이가 태어날때부터 시작하여

여러 물티슈를 사용 해봤다.

기저귀를 한번 갈아도 물티슈는 꼭 사용하는데

한번만 닦아내도 엉덩이가 빨개진다.

그러니 피부에 닿는 성분들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해주는 것이다.

 

하지만 아이의 몸으로 테스트를 할 수 없기에

구매를 할 때부터 신중하게 해야 했고

5살쯤 되었을 때에 이 브랜드를 알게 되었다.

그 이후부터 다른 브랜드의 물티슈를 

사용해보지 않았고 또한 바꿀 이유가 었었다.

물티슈의 성분, 재질, 두께까지

모두가 다 마음에 들었다.

 

 

아직까지 우리집 화장실에는

아이를 위해서 베베숲 물티슈가 비치되어 있다.

 

사용 해본 엄마들은 안다.

이 물티슈가 왜 좋은지, 왜 구매율이 좋은지...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할 예정이고

주변 지인들이 혹여나 물어오더라도

나는 망설임없이 베베숲을 권유할 것이다.

 

oneany.shop/D5vwNx

베베숲 저자극 아기물티슈 시그니처 블루 엠보싱 캡형

nefing.com